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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배너 광고

    각종 포털 또는 제휴되어 있는 언론 매체사 지정된 영역에
    정해진 시간 또는 예산에 맞게끔 광고를 독점 노출하여
    높은 전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노출형 디스플레이 광고

    네이버DA

    단순 게재지면 노출이 아닌, 최적의 오디언스가 있는 게재지면을 찾아 그에 맞는 광고를 노출합니다.
    게재 지면 선택 할 고민 없이 가능한 게재 지면 모두에 최적화된 노출이 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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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보장형 디스플레이 광고

      네이버의 주요 메인상품의 구매가 가능하며, 정해진 노출 수나 기간 100%를 보장하며 안정적인 광고운영이 가능합니다.





     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

      광고주의 브랜드, 제품, 마케팅 목적에 맞는 타게팅 (성별/연령/지역/관심사/디바이스) 을 통해 실시간 입찰 (CPC or CPM) 방식의 운영이 가능합니다.





      카카오모먼트

      다음 웹 초기화면과 앱 탑 화면과 카카오톡을 비롯한 주요 서비스에 노출 시킬 수 있는 목적형 광고 형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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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  구글GDN

       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(Google Display Network)에 연결하여 200만 웹사이트와 65만개의 어플리케이션을 포함한 많은 이용자에게 노출이 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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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    캠페인 생성

          텍스트를 사용하거나 이미지를 조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합니다.





          광고 게재

          관심분야 및 인구통계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토대로 광고를 게재할 위치를 선택합니다.





          예산 설정

          예산을 설정하고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하여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와 같이 특정 액션이 발생 할 때 비용을 지불합니다.




          리마케팅 광고

          광고주의 웹사이트를 방문했던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광고를 노출합니다.
          한 번의 방문으로 전환이 발생하지 않음, 리마케팅을 통해 방문자가 전환할 준비가 되었을때 노출하여 수익 극대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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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      고객 단계별

           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들의 행동방식을 분석하여 리마케팅 진행








            방문 시점별

            90%의 전환, 첫 방문 후 7일 이내 발생, 기간별로 그룹을 나눠 타겟팅








            관심상품별 타겟팅

            홈페이지를 찾은 고객들의 관심상품을 추적하여 타겟팅